공룡메카드 장난감 홈플러스도 입고


공룡메카드 장난감 시리즈가 이마트에 이어 홈플러스에도 입고 되었네요. 인터넷 마켓도 많이 풀리고, 아직은 아이들이 많이 모르는거 같아요 공룡메카드. 


우리 집 꼬마는 엄청 좋아합니다. 현재 2회까지 나왔는데 아침 저녁으로 3회 나왔냐고 물어보네요. 내용을 떠나서 어린 아이들에겐 새로운 캐릭터 나올 때 마다 흥미롭고 재미있고 그런가 봐요. 


아 진짜 가격이 지금보다 반은 저렴해야 정상 일거 같은데 말이죠.  업체에선 고객들이 알아서 사주는데 그럴 이유가 없겠죠 ㅠ 그래도 요즘 아이들 장난감 정말 너무 심각하게 비싸요.  


터닝메카드 마스터 제품이 4만원이 넘으니 말 다 했죠 진짜 너무 하단 생각이 들어요. 어디서 누군가가 제지 좀 해줬으면.. 그리고 인간적으로 아이들 장난감 리셀러는 진짜 없어 졌으면 좋겠어요. 


어제 그제 이마트에 오션엠페러 팔리니 중고나라에 프리미엄 붙여서 엄청나게 올라 오더군요. 리셀러들이 없어질 순 없겠지만 인간적으로 아이들 제품으로는 자제 좀 해주세요. ㅠ 


어쨋든 제가 가본 이마트나 홈플러스에선 제품 다양하게 많이 들어오고 수량도 매우 널널해 보이긴 해서 따로 전화 확인 없이 가보셔도 될 거 같은데 주말이라 혹시 모르니 공룡메카드 반드시 사야 한다면 전화 확인 한번 해보고 가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