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코 로이스 독일 선수 중 가장 위협적인 11번 영상 첨부

89년 생의 우리나라 나이로 30세의 마르코 로이스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격수 입니다. 



도르트문트 로이스

<사진 출처 : 영상 스틸컷>







축구 팬들에게는 아주 익숙한 이름이고 실제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선수 이지만 매서운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수 많은 부상에 시달려 축구에 관심이 없었던 분들에게는 조금 낯선 이름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독일과 스웨덴의 경기에서 1득점 1도움을 기록 하며 그 날 경기를 본 분들에게는 마르코 로이스 11번 독일 선수의 이름이 각인 되었을 거라 예상 됩니다. 




독일 로이스

<사진 출처 : 영상 스틸컷>



지난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상대 선수 태클에 부상을 당해 월드컵과 인연이 없었던 선수이기도 했지만, 이번 월드컵에는 무사히 출전 아마 선수도 선수 이지만 팬들조차 그의 부상 이력 때문에 꾀나 조마조마 했을 거라 보입니다. 



마르코 로이스는 정말 기술적으로 뛰어난 선수 이고, 저돌적이고 과감한 드리블 돌파를 많이 하는 선수 입니다. 그러다 보니 거친 태클에 많이 당해 부상도 많이 당한 선수 이지만, 단 한번의 기회로도 경기의 분위기를 뒤집어 놓을 수 있는 그야말로 월드 클래스 선수 입니다.




로이스

<사진 출처 : 영상 스틸컷>






11번의 마르코 로이스는 개인적으로도 외질과 함께 독일 대표팀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 인데요. 이번 우리나라와의 경기에서도 이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주의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마르코 로이스 같은 선수는 단 한번의 기회만 있어도 득점이나 도움을 할 수 있는 정말 위협적인 선수 입니다. 




독일 로이스

<사진 출처 : 영상 스틸컷>








디펜딩 챔피언 독일도 우리나라가 속해 있는 F조에서 첫 경기에서 멕시코에게 예상치 못한 일격으로 패 하며 스웨덴 전도 정말 힘들게 이겼기 때문에 우리나라와의 경기가 매우 중요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현재 독일 대표팀은 미들필더 크로스 선수가 가장 주목해야 될 선수이긴 합니다. 지금 이 선수의 활약에 따라 독일 대표팀의 경기력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멕시코 전에서는 레알마드리드 소석의 크로스 선수가 정말 예상치 못하게 별 확약을 못한 것이 그 날 패인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스웨덴전에서도 크로스 선수의 경기 모습은 정말 별로 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후반 막판 본인이 직접 골을 넣으며 16강 진출에 대한 희망을 살렸는데요. 



본인이 직접 골을 넣으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기 때문에 우리나라와의 경기에서는 상당히 컨디션이 올라올 수 있기 때문에 로이스 선수와 함께 가장 주의해야 할 선수라고 생각 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지금 수비 진영이 많이 흔들리고 있기 때문에 마르코 로이스 선수의 돌파를 허용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일단 막아야 위협적인 상황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cWK0_lLV1l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