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파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다녀왔던 겨울 스파 여행지 소개 함. 첫번째로 파라다이스스파도고의 솔직한 후기와 장단점을 적어 보겠음. 일단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2008년도 충남 아산시 도고면에 개관한 스파임. 서울과의 거리는 별로 안 막힐 때 기준 대충 1시간 30-40분정도 소요 예상.


스파도고의 장점은 일단 깨끗하다. 솔직히 스파나 워터파크등의 수질 상태가 좋으리라 기대치 않지만 그나마 내가 지금껏 가본 곳 중 가장 깨끗함이 느껴진다. 코로 느껴지는 락스향도 가장 적은 편. 


△출처 : 파라다이스스파도고 홈페이지


수질 상태 뿐 아니라, 모든 시설이 깨끗한 편이다. 현재 위생관리가 가장 잘되고 있는 곳이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라고 생각하고 이게 가장 큰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출처 : 파라다이스스파도고 홈페이지


금,통,일의 경우 나이트스파를 운영중이며 티켓 또한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다. 연인들이 분위기 내기도 좋겠지만 가까운 지역의 사람들은 잠 안자는 아이들 데리고 가서 몇 시간 실컷 놀게 해 피곤에 쩔게 만들고 목욕까지 해결해 집에 와서 한방에 재우는 방법으로도 추천한다. 내가 가끔 써먹고 있음. 


△출처 : 파라다이스스파도고 홈페이지





실내 바데풀의 유지 상태가 매우 훌륭한 편이며 실제 피로 회복에도 큰 도움이 됨을 느낀다. 깔끔하고 시설 고장 거의 없다. 또한 온천대욕장 역시 매우 깔끔하다. 


△출처 : 파라다이스스파도고 홈페이지


익사이팅한 물놀이를 기대하기에는 놀이시설이나 파도풀의 경우에도 조금 약한 것이 사실. 6-7세 이상 혈기왕성한 어린이들이 놀기에는 익사이팅이 부족하고 게다가 동계시즌에는 위 사진 처럼 저런건 운영되지 않으니 주의하여야 한다. 


하지만 반대로 5세이하 유아들 데리고 놀기엔 아주 좋은 편이다. 가끔 진짜 작은 아기들도 목에 튜브 매고 둥둥 떠다니는 거 목격함. 



파라다이스파도고 추천


- 위생관리 잘 됨.

- 5세이하 유아들 데리고 놀기 좋음 

- 금,토,일 저렴하게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나이트스파

- 온천대욕장 깨끗하고 시설 좋음 

- 실내 바데풀 관리상태 좋음 

- 겨울 철 놀기에 실내, 실외 물 온도 조절 이 좋음 


파라다이스파도고 아쉬운 점 


- 익사이팅한 재미가 매우 약함. 동계시즌엔 더 할 것 없음 

- 초딩들은 심심해 할 수 있음 

- 요금 할인등의 이벤트나 제휴 적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