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파 여행 추천 덕산 리솜스파캐슬


겨울 스파 추천 세번째 덕산 리솜스파캐슬 장단점. 덕산 리솜스파캐슬은 2005년 충남 예산군 덕산면에 개관 하였음. 서울에서안막힐 때 자가용으로 1시간 40분~2시간 정도 소요 예상. 


사실 필자가 리솜스파캐슬 최근 다녀왔을 때는 이번 시즌 겨울은 아니었고 올 초가을 이었음을 감안하시길!


△출처 :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


리솜스파캐슬은 스파 중에서 규모가 매우 큰 편임. 때문에 다양한 시설이 있어서 일단 좋다. 




△출처 :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


겨울에 눈올때 놀면 운치 있어서 좋음. 가족들이 놀기에도, 연인들이 놀기에도 분위기 있음.




△출처 :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


실내 바데풀은 엄청 깨끗한 편은 아니나 위생상태가 나쁜 편도 아님. 수질은 내가 느끼기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보단 별로고, 아산 스파비스보단 좋다. 


리솜스파캐슬은 개관하고 2-3년동안 다녔을 때는 실내 바데풀이 정말 좋았던 걸로 기억한다. 하지만 올 초가을에 갔을 땐 유지보수가 엉망이었고 고장난 것도 많았다. 위생상태도 그닥 좋은 편이라고 할 순 없었음. 동계시즌에 가본 건 아니고 올 초가을에 봤을 때 그랬다는 거임. 






△출처 :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


스파 치고 놀거리도 많고 동계시즌에도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어트랙션 운영 안할 때 있으니 주의 하여야 함. 유수풀이 있어 어린 애들 데리고 놀기 좋고, 토렌트리버는 성인들이 즐기기에도 상당히 스릴 있는 편이다. 오션월드랑 비슷한 수준임. 놀거리가 스파중에 제일 많다. 


하지만 3-6세 정도의 어정쩡한 아이들이 놀거리는 매우매우 부족한 편이 제일 아쉬운 점이다. 



△출처 :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


곳곳에 다양한 노천탕이 있어 추운 몸을 녹이기에 좋다. 다만 유지보수 가 좀 더 되었으면 좋겠다. 



덕산 리솜스파캐슬 추천하는 점 


- 고학년 초딩들 부터 성인들까지 놀거리 많음.

- 노천탕이랑 많은 다양한 탕이 있어서 좋음. 

- 겨울에 눈오면 운치있고 분위기도 남. 

- 물 온도 관리 좋은 편 


덕산 리솜스파캐슬 아쉬운 점 


- 어린 유아나 4-6세의 어정쩡한 아이들 놀 거 심하게 없음. 

- 실내 바데풀 유지보수 안됨 (올 초가을 기준) 

- 청결도가 아주 안 좋은건 안니지만 좋은 편도 아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